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벨제뷔트 사탄(pccm) : 다음으로 나의 어둠과 진노와 사망의 흑마법의 본질적인 개념을 확고히 하기 위한 기초적인 내용을 보도록 하지.

사타니즘11조



1. 직접 질문받지 않은 이상은 의견이나 충고를 제시하지말라.



2. 듣고 싶어 한다는 것을 확신할 수 있을 때가 아니라면, 당신의 어려움을 남에게 말하지말라.



3. 타인의 집에서는 그에게 존경을 표할 것이며, 그렇지 못할 것이라면 그곳에 가지말라.



4. 당신의 집에 온 손님이 당신을 성가시게 군다면, 그를 잔인하고(즉 칼로 찔러 죽이든 토막내서 죽이든 상관없다는 의미이다) 용서없이 대하라.



5. 허락의 신호가 없었다면 성적인 관계를 발전시키지말라.



6. 그것이 다른이에게 있어 짐이되고 동시에 그 주인이 그 짐을 덜어달라고 요청하지 않는다면, 당신의 것이 아닌 물건을 취하지말라.



7. 마법을 사용하여 욕망을 충족하는 데에 성공했다면, 그 마법의 힘을 인정하고 감사하라. 만약 성공적으로 소환한 후에라도 그 마법의 힘을 부인한다면 당신은 그 힘으로 얻은 모든 것들을 잃게 될 것이다.



8. 억지로 해야할 필요가 없는 어떤 일에 대해서라도 불평하지말라.



9. 어린 아이들을 해치지말라.



10. 공격받았거나 식용으로서가 아니라면, 동물들을 죽이지말라.



11. 공공장소를 걸을 때는 누구도 괴롭히지말라. 누군가가 당신을 괴롭힌다면 그만둘 것을 요청하고, 만약 그래도 그만두지 않는다면, 그를 응징하라







사탄 마법2



사탄(악마) 마법 수행시 사용하는 요소



A. 욕구



의식 수행에서 첫 번째 요소는 욕구이다. 다른 말로는 동기부여, 유혹, 감정적인 설득으로

알려져 있다. 여러분이 진정으로 최종결과를 바라지 않는다면 작업(일)을 수행할 필요가 없다.

사탄 마법은 연습수행과 같은 일은 없다. 마법사가 움직이는 무생물체처럼 속임수를 부릴 수 있는 유일의 방법은 속임수를 부리자는 강렬한 필요성을 가지는 것이다. 마법사가 다른 사람들에게 마법의 묘기를 보여주며 위력을 얻으려고 한다면 그는 그의 능력을 유형적인 증거로 보여야 한다. 하지만 마법의 사탄 개념은 마법재량을 입증하는데 만족을 주지 못한다.

사탄주의자는 그의 욕구 성과를 확신하려고 의식을 수행하는데 마법을 응용하여 그의 시간을 낭비하거나 테이블에서 연필이 굴러 떨어지는 것과 같은 미 결론적인 것에 의지의 위력을 소비하지 않는다.  찻잔을 진짜로 공중에 뜨게 하는 데 필요한 에너지 양은 어떤 생각을 군중에게 주입시키고 여러분의 의지에 맞추어 동기부여를 하는 충분한 위력일 것입니다.  사탄주의자는 여러분이 찻잔을 테이블위로 올리는 데 성공할지라도 어떻게 해서라도 속임수를 부렸다고 추리한다라고 이해합니다. 그래서 사탄주의자는 물건을 허공에 띄우려고 한다면 전선, 거울이나 그 밖의 장치를 이용하여 자기과시로 위력을 발휘.유지합니다. 모든 타고난 영매와 백색 빛 신비가는 눈가리개와 덮개로 순수 응용단계 마법을 실습하므로 대단히 유능한 단계에 있는 마법가, 카니발종사자나 lodge-hall 예능인은 두배의 효과를 올릴 수 있습니다.-비록 신성한 영혼의 의미파악이 부족할 지라도.

어린이가 딱딱한 물체를 갖길 원하면 현실로 다가올 것입니다. 이 것은 의미심장한 말이다.

기도자에게 이해가 수반된다는 사실에서 보면 소망하는 것은 욕구를 나타냅니다. 성서에는 욕구를 성욕, 탐욕, 욕심으로 왜곡되어 왔다. 아이들처럼 자내시되 마법수행의 첫 번째 요소와의 관계를 잃지 않도록 욕구를 억제하지 마시요.  유혹에 이끌려 할 수 있는 한 언제든지유혹하는 주체를 받아들이시오.



B, 타이밍

매 성공한 상황에서 가장 중요한 요소 중의 하나는 적절한 타이밍이다. 마법 의식 수행에서

타이밍은 크게 성공이나 실패를 의미할 수 있다. 마법, 마력, 주문, 저주를 걸 최적의 시간은

여러분의 목표가 수용(성)상태에 있을 때이다. 마법가 의지에로의 수용성은 수용자가 가능한 한 수동적일 때 보장된다.  아무리 강한 의지의 소유자도 수면 중에는 자연적으로 수동적인 상태에 있다. 그러므로 여러분의 목표를 향해 여러분의 마법적인 에너지를 걸 최적의 시간은 수면시기이다.

외부영향 민감성에 있어 다른 시간보다 나은 일정 수면주기가 있다. 사람이 정상적인 하루활동으로 피로할 때는 그의 마음과 육체가 안정잡힐 때까지 세상모르고 잘 것이다. 이런 숙면기간은 대체적으로 4시간에서 6시간 지속됩니다. 이후 꿈을 꾸는 수면 기간은 두 세 시간이어지거나 깰 때까지 지속됩니다. 마음이 외부나 무의식적인 영향에 가장 민감한 시기는 꿈꾸는 수면 중에 발생한다. 대개 저녁 11시에  잠자리에 들고 아침 7시에 일어나는 사람에게 마법을 걸고자 하는 마법가가 있다고 가정해보십시다. 의식을 수행할 가장 효율적인 시간은 대략 아침 5시경이거나 아니면 수용자가 깨기 두시간 전이 될 것입니다.



마법가가 그이 의식을 수행할 때 보내는 요인을 표현할 때 최고조의 효율성상태에 있어야 함이 강조되어야 한다.  전통적으로 말하면 마녀와 마법가는 야간활동적인 사람이다. 의심없는 수면자에게 사고를 전달하려고 어떤 더 나은 활동 일정(시간)은 없을 까! 인간만이 수면중에 그들의 마음속에 주입된 사고를 인식한다면 꿈 상태는 대부분의 미래가 출생되는 곳이다. 강렬한 사고는 깨어날 때 생생하므로 의식상태에서 남아있는 마음과 사고는 많은 것을 생성한다. 하지만 인식되지 않은 사고로 안내받은 사람은 나중에 운명, 신의 의지나 事故(사고)로 해석되어질 상황으로 인도됩니다.

마법사의 의지를 받는 데 개개인 나름대로 적합한 다른 시기가 있다. 낮잠 꿈이나 권태로 이어지거나 시간이 많이 지연되는 그런 시기는 풍부한 감응성의 시기입니다.

여성이 마법의 목표라면 월경주기의 중요성을 잊지마시오. 남성이 숨가쁜 기동성을 통해

둔감해지지 않는 한, 네발 달린 동물이라면 다 알 듯이  여성은 성적으로 애착을 갖고 있는 시기를 안다.  남성의 코는 아무리 보잘것없는 아편제로 더럽혀지지 않았더라도 이런 내막의 성애욕 냄새를 맡도록 장치되어 있지 않다.  남성이 이런 후각의 힘을 가지고 타고났을 지라도  그의 탐구 대상을 통해, 불쾌감을 주는 악취를 보호하거나 완화시키거나 강력한 방취제의 수렴제 작용에 의해 검출부분을 완전히 제거시키는 대량의 향수사용으로, 그 냄새를 떨쳐버릴 수 있을 것입니다.

이런 낙담적인 요인에도 불구하고 남성은 아직 욕구에 동기부여를 받거나 경우에 따라 여성의 육체 화학작용에서의 무의식적인 변화인식에 의해 저지됩니다.  이것은 감각적인 기분 형태로 이루어집니다. 이것은 본질적으로 후각적이다. 네 발 달린 동물로 복귀한 다는 점에서 다시 앞선 얘기로 돌리는 것은 이런 힘의 의식적인 응용에 대해 최상의 연습이 될 것같다.  하지만 몹시 ?'딱한 Lycanthropy(변화하는 마술)냄새가 날 것 같다.  그래도 보다 쉬운 방법은 있다. 그것은 간단히 여러분의 목표인 여성의 월경주기의 일자와 빈도를 확인하는 것이다. 보통여성이 가장 성적으로 활발한 시기는 그 시기 바로 전후이다. 그러므로 마법가는 이 시간동안의 수면기간을 性 성격의 사고나 동기부여를 점진적으로 가르치는 데 가장 효과적인 시기로 본다.

마녀와 여자마법사는 그들의 선택인 남성을 향해 마법을 거는데 보다 커다란 범위의 시간을 가진다.   남성은 여성보다 성욕에 있어 더 일정하기( 비록 동등하거나 훨씬 더 강렬한 성욕이 있는 여성이 있다 하더러도) 때문에 하루하루의 타이밍은 그 만 큼 중요하지 않다.

모든 성적에너지를 소모하지 않은 어떤 사람도 유능한 마녀에게는 손 쉬운일(봉)이다. 추분에 이어지는 일년 중의 그 시간이 남성에게는 정력이 가장 가득차 있어 자신을 거세부린다.

하지만 마녀는 그의 눈이 빗나갈 것을 알므로 그의 마법을 다 강하게 행사해야 한다.

두려운 자가 이런 마녀를 방어할 무슨 방법 없습니까? 라고 묻는다면 예. 보호장치는 있다라고 대답해야 한다. 여러분은 절대 자지말고 공상을 꾸어도 안되며 항시 중대한 사고를 지녀야 하고 개방적인 마음을 갖지 말아야 한다. 그러면 여러분은 마법이 위력으로부터 보호받게 될 것입니다.



C. 심상

청춘기의 사랑의 대상 머릿글자를 나타내는 하트를 주의깊게 나무에 새기는 청년: 맵씨있는 자가용인상을 그리면서 시간제로 않아있는 꼬마소년 : 닳고 헤어진 인형을 팔에 안고 흔들고 그 인형을 예쁜 아기로 생각하는 꼬마 소녀---

이런 능력있는 마녀와 마법사, 이런 자연 마법가들은 이미져리(심상)으로 알려진 요소를 사용하고 있어 儀式의 성공여부는 이 이미져리에 좌우된다.

아이들은 예술적인 재주나 그 밖의 창의적인 재능을 가지고 있는 지 없는지 알지도 못하고 관심도 없으면서 자신의 제조(창조)를 심상을 이용하여 그들의 목표를 추구한다. 반면에 문명화된 성인은 자신의 창조노력에 훨씬 더 비판적이다. 그래서 원시적인 마법가는 하찮은 인형이나 유치한 그림을 그의 마법의식에 성공적인 잇점으로 이용할 수있다.  그에게는 이미지가 필요만큼 정확하다.

의식 중 감정을 격렬하게 하는 데 소용되는 어떤 것도 성공의 원인이 된다. 어떤 그림, 도안, 조각, 글 쓰기, 사진, 의상품목,  냄새, 소리, 음악, 극적장면그림이나 의식으로 합쳐질 수 있는 고안된 설계 등은 마법가에게는 쓸모가 많다.

심상은 일정한 상기물이고 지적 보존 장치이며. 실물에 작업대체물이다. 심상은 마법가의 의지에 따라 전부 조정, 제작, 정정, 그리고 개발될 수 있어 심상에 의해 만들어진 청사진은 실제를 만드는 공식이 된다.  

여러분이 여러분의 선택으로 성기쁨을 만끽하고싶다면 종이, 캔버스, 서면 글 등으로 가능하면 과장된 방법으로 의식의 통합된 일부로  바라는 상황을 만들어야 한다.

여러분이 물질적인 욕구가 있다면 그 이미지를 응시해야 한다- 그 욕구에 전도하는 후각과 소리로 자신을 감싸시오- 여러분이 원하는 상황이나 사물을 끄는 천연자석을 만드시오.

적의 파멸을 확인하려면 여러분은 대리로 파괴시켜야한다. 적은 총을 맞거나, 칼로 찔리거나

병이 들거나, 불에 타거나, 박살되거나, 익사되거나, 가장 선명하게 갈기갈기 찟어져야한다.

바른 행로를 가진 신앙인이 왜 우상에 난색을 표시하는지 이유를 알기란 쉽다. 마법사가 이용하는 심상은 秘敎的 정신성에 정반대인 물질적 실재에 대한 작업 메카니즘이다.

마법적인 설득력을 지닌 그리스 신사는 한때 그의 욕구를 충족한 여성을 원하고, 발견되지 않은 꿈의 대상에 너무 사로잡혀 이런 훌륭한 창조물을 만들려고 돌아다녔다. 그의 일은 완수되고 그가 창조한 그 여성에 너무 확신적인 사랑에 빠져 그녀는 더 이상 돌같은 존재가 아니고 속세의 살 냄새가 나는 살아있고 따뜻한 존재였다. 그래서 현자인 Pygmalion은

가장 위대한 마법 축복을 받았고 아름다운 Galatea는 그의 것이 되었다.



D. 방향

마법수행에 가장 감시되는 요소 중 하나는 효과적인 결말을 향한 위력의 축적과 이후 방향이다.

수많은 자칭 마녀와 마법가들이 의식을 수행하지만 그들은 성공적인 작업의 첫 신호를 기대에 불안을 안고 방황한다. 그들은 모든 취지와 목적을 다하려고 무릅을 끓고 기도하는 편이 나을 수도 잇다 왜냐하면 바라는 결과를 기대하는 데 너무 많은 불안은 실제의 성공가능성을 오히려 망칠 수 있기 때문이다. 더욱이 이런 자세로는 적합한 의식수행에 집중된 충분한 에너지조차 처음에 저장될 수 있을 런 지 의문이다. 여러분의 의식을 기초한 상황을 깊이 생각하거나 지속적인 불평을 하는 것은 한꺼번에 많은 일을 하게 하는 등, 오히려 儀式的인 방향의 위력본질을 약화시키는 결과를 초래한다. 욕구가 마법의 위력을 발휘할 만큼 강하게

정착되면 의식행위전후가 아닌 의식수행에서 이 바램에 발산할 모든 상징적 시도를 아끼지 말아야 한다.

의식의 목적은 마법가가 사고에 너무 집착할 경우, 마법가가 소모한 사고(생각들)로부터 해방시키는 것이다.



묵상, 공상 그리고 계속적인 계획은 동적으로 사용될 수 있는 위력에서 모아질 수 있는 감정적 에너지에 혼란을 줄 수 있다 ; 이런 소비적 불안이 정상적인 생산성을 극도로 소모시키는 사실은 말할 것도 없다.

전화로 오랜 기다림 속에 마법을 걸며 마녀의 자칭 애인전화를 기대하는 마녀, 사탄의 축복을 빌고 검사인이 도착할 것에 안절부절하는 절박한 마법사, 불의에 슬퍼하여 적에게 저주를 가하며 침울한 얼굴로 이마에 주름살을 안고 지친 다리를 몰고 가는 그런 사람- 모두다 잘못 안내 받은 감정적인 에너지의 사례들이다. 하얀 마법가가 악의 마법을 건 후 보복을 두려워하는 것은 그리 놀라울 일이 아니다. 보복은 죄를 몰고 보내는 자에게는 그들의 찔린 양심에 의해 보장될 것이다.



E. 균형요인

균형요인은 저주를 보내는 것 이상으로 성욕과 동정 儀式에 응용하는 의식수행에서 소모되는 요소이다. 이 요소는 비중이 작지만 아주 중요한 것이다.

이 요인을 완전히 알고 인식하는 것은 마녀와 마법사가 거의 미치지 못하는 능력이다. 이것은 단지 가장 쉽고 가장 나은 결과를 얻으려고 여러분의 마법을 수행하는 개인과 상황의 적합유형을 아는 것이다. 사람 자신의 재능한계를 아는 것은 약간 색다른 자기분석이어서 불가능을 수행할 수 있는 사람에게는 여러 상황 하에서  성공과 실패의 차이를 구분 지을 수 있는 것 같다.

보다 훌륭한 마법이든 그렇지 못한 마법이든 이중 하나를 통해 여러분의 목표에 도달함에 있어 여러분이 계속 실패한다면 이런 것들을 생각해보시라: 여러분이 실질적으로 가능성이 없는데 어떤 것이나 어떤 자를 필요로 하게 만든 그릇 인도된 오만한 자아의 희생양이 되지는 않았는가? 여러분은 마법을 통해 가락에 맞지 않는 목소리로 갈채를 받으려고 하는 재능없고 음치인은 아닌가? 지나치게 큰 다리, 코, 자아 그리고  가지고 좌창중병을 앓으며 수수하고 매력없는 마녀는 아닌가? 이런 상태에서 잘생기고 젊은 영화배우를 꼬시려고 마법을 거는 것은 아닌가? 여러분은 막돼먹고 미련하고 외설적이며 고르지 못한 치아를 소유하고 농후한 젊은 스트리퍼(옷을 벗기는 자)를 바라는 그런 빈들거리는 자는 아닌가?  그렇다면

균형요인 사용법을 숙지하는 것이 낳다. 그렇지 않으면 계속 실패를 반복하게 된다.

인간의 바램을 자신의 능력에 맞게 조절하는 것은 훌륭한 재능이다. 많은 사람들이 최고점에 이를 수 없다면  반이라도 없는 것보다는 낳다라는 점을 깨우치지 못한다. 만성적으로 실패하는 자는 항상 백만 달러를 벌 수 없다면 기분 나쁜 냉소적인 자세로 오만불을 벌 기회를 무시하는 그런 사람이다(아무것도 없으면서).

마법가의 가장 위대한 무기 중 하나는 자신을 아는 것이다 ; 자신의 재능, 능력, 육체적인 매력 및 비난대상 등 그리고 이것들을 이용할 시기, 장소 그리고 대상인. 아주 풍부한 지식의 조언과 기대를 갖고 성공하는 자에게 접근하되 아무 제안없는 자에 접근하면 벼룩이 민첩하게 강간을 목적으로 코끼리 다리를 오르는 것과 같다.

강력할 만큼 일하는 것이 항상 성공한다고 생각하는 망상에 사로잡히는 향학심에 불탄 마녀는 마법의 불균형에도 불구하고 한가지 본질적인 법칙을 망각하고 있는 것이다.: 마법은 자연 그대로와 같아 마법의 성공은 자연을 등지지 않고 자연과의 조화로 작업하는 것을 전제로 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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