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들은 우선 패로힐 대륙을 창조하기 시작한다. 물론 불행하게도 이러한 일들을 사탄이 알게되는것은 시간문제이다. 물론 알게되었으므로 사탄이 가만히 있을리는 없다. 사탄은 우선 사술사(death master) 하나를 창조한다. 그 사술사의 이름은 바로 히스로드(hislord). 바로 다크리플렉터(dark reflecter)를 창조한 것이다. 이 히스로드가 바로 패로힐 대륙의 창조에 동참함으로서 패로힐 대륙에 본격적으로 어둠과 진노와 사망의 흑마법의 씨앗이 자리잡게 될 것이다.
패로힐 대륙은 곧 완성되고 얼마 안있어서 패로힐 대륙에 고대국가들이 형성되기 시작한다. 이 고대국가들이 형성되면서 인구숫자도 늘어나기 시작하였으며 그들에게는 바로 12리플렉터(히스로드 포함)들을 섬기는 종교문화가 자리잡기 시작한다.
사탄은 이 시기가 바로 사람들이 여러 문화들을 잘 받아들이고 잘 만드는 시기라는 것을 잘 알고 있었기에 자신의 어둠과 진노와 사망의 흑마법을 점차적으로 그 패로힐 대륙에서 꽃피워 나가기 시작한다.
사탄의 정신소환을 받은 개개인들도 많았지만 대부분들은 어둠과 진노와 사망의 흑마법이 꺼림칙한 마법이며 악마의 마법이며 저주받은 마법이며 죽음과 고통의 마법이라고 생각하였기에 거의 포기하고 대략 몇사람만이 그 어둠과 진노와 사망의 흑마법을 받아들인다.
그들중 가장 주목받을만한 이는 바로 실피아 슈피리티스무스와 쿨구레루 카라노로드이다. 이들은 사탄의 어둠과 진노와 사망의 흑마법을 배우면서 점차적으로 어둠과 진노와 사망의 권능을 키워나갔다. 마침내 이 2명은 사탄의 어둠과 진노와 사망의 권능을 받아 사술사가 된다. 여기에서 쿨구레루 카라노로드는 저주받은 피의 원류이다. 이들이 바로 히스로드교의 2명의 실질적인 교주인 것이다.
이들은 사탄의 제안대로 대규모 사탄교회들 중 하나인 히스로드 교를 창시한다. 그리고 이 사타니즘의 종교를 바탕으로 사람들을 미혹하며 그들에게 어둠과 진노와 사망의 흑마법을 가르쳤으며 그것을 직접 행하도록 지시하였다. 남녀노소 무론하고 많은 이들이 실피아 슈피리티스무스와 쿨구레루 카라노로드의
어둠과 진노와 사망의 흑마법을 배워나가면서 점차적으로 히스로드 교를 키워나가기 시작한다.
히스로드 교의 사업은 아주 순조롭게 잘 되어나갔다. 그러나 불행히도 방해꾼들의 방해를 면치는 못하였다. 고리타분한 성격의 이단자들인 엘라타 숭배자들이 히스로드 교를 공격해 온 것이다. 결국에는 히스로드 교가 거의 완전히 궤멸당하는 불행에 처해졌으며 실피아 슈피리티스무스와 쿨구레루 카라노로드는 엘라타 숭배자들에게 피살당하고 만다.
사탄은 이를갈면서 실피아 슈피리티스무스와 쿨구레루 카라노로드의 원혼들을 위로하며 엘라타 숭배자들에게 복수할것을 약속하게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