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mories
MENU
CLOSE X
애니즌 메뉴
ANIMATION
  • Animation
VIDEO
  • 일반
  • OST
PHOTO
MUSIC
  • Music
  • 노래가사
  • 노래가사(구)
WIKI
  • 애니백과
READ
  • 애니뉴스
  • 소설이야기
  • 1기 소설
  • 2기 소설
TALK
  • 애니이야기
  • 북마크
  • 업데이트
  • 공지사항
Memories
  • 자유게시판(구)
  • 애니 이야기(구)
  • [이슈] 스즈미야 하루히의 우울
  • 메모
  • 재밌는 이야기
  • 음악 이야기
  • 데스크탑 자랑
  • oekaki
  • 후르츠바스켓
  • 이미지(피타텐)
  • 이미지(기타)
  • Photo
  • 이미지(축전)
  • download
  • event3th
  • 출석부(구)
  • Q & A
  • 건의게시판
  • guest
  • 한줄메모장(사이트점검용)
  • history
✔ 뷰어로 보기
질문/답변
2004.12.15 19:20

저기 음악 감상실에 있는 피타텐 OST 노래들요 우리말으로 해석좀 해주시면 안되나요?

Army of Horror †
https://anizen.com/music_story/193480 조회 수 656 추천 수 0 댓글 2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수정 삭제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수정 삭제
부탁 리플을 달아주셔도 좋구요 ;;
노래앨범은 없나요?? Next 노래앨범은 없나요?? 2004.07.19by Baby
0 추천 0 비추천
목록
Facebook Twitter Google Pinterest KakaoStory Band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수정 삭제
Comment '2'
  • profile
    NZLE 2004.12.16 00:16
    어떤것인지 정확히 말씀하셔야....
    댓글
  • ?
    Hero_リアラ 2004.12.17 13:00
    OST라면 OP도 있고 ED도 있고 삽입곡도 있고 다양한데-_-
    수정 삭제 댓글
에디터 선택하기
✔ 텍스트 모드 ✔ 에디터 모드
?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음악이야기

Category
  • 일상
  • 음악 이야기(41)
  • 음악 추천(9)
  • 음악 정보(5)
  • Jukebox(9)
  • 음악 뉴스(0)
  • 질문/답변(2)
  • 공지사항(1)
  • List
  • Zine
  • Gallery
List of Articles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공지사항 음악 게시판 카테고리 설명 하루히 2004.05.03 1709
» 질문/답변 저기 음악 감상실에 있는 피타텐 OST 노래들요 우리말으로 해석좀 해주시면 안되나요? 부탁 리플을 달아주셔도 좋구요 ;; 2 Army of Horror † 2004.12.15 656
1 질문/답변 노래앨범은 없나요?? 피타텐 Vol 1, 2 는 있는데 캐릭터 앨범 말고 그냥 피타텐 앨범은 없나요??? 궁금해요. 1 Baby 2004.07.19 432
쓰기
Board Pagination Prev 1 Next
/ 1
ANIZEN MEMBER LOGIN
  • ID/PW찾기
  • 인증메일재발송
  • KO
Copyright © 2003-2026 ANIZEN All rights reserved.
  • 애니즌 소개  |  
  • 공지사항  |  
  • 이용약관  |  
  • 개인정보취급방침  |  
  • 사이트맵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