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기대하셨으면 손-해~~~~~~
...카샤군인데 너무 어려보이고 패스질처리에서 얼굴형이 이상하게 되어버렸다는...
으흐흑
다음엔 미샤에 도전!!
배경 처리가 너무 이상하게 되어버렸어요ㅠㅠ
구름 그리기에 왕 허접 능력과..날개를 먼저 그려버려서...이상해젔음..-_-
전에 미르CG할때는 날개가 참 예쁘게 되었는데 이번엔 허접하군요.
돌 사양.
[퍼버벅]
* NZLE님에 의해서 게시물 이동되었습니다 (2004-10-23 16:31)

120000HIT 피타텐 페러디 축전..!!
2
얼마 안있으면 완전체가 될 애니즌의 축전입니다-_-
6
축전입니다~^-^*
5
Pita_ten의 그림..ㅋㅋ(여러 분들이 눈이 아프시다는 관계로 다시 올림니다..ㅎㅎ)
15
축전...이라지만;;
5
엔즐넷 1주년 축전..
4
꾼또의 10만힛 축전
10
십만힛 축전...
5
10만힛!!~축하드려요~!
6
NZLE.NET 10만힛 축전
8
10만 힛 축전 입니다^^;;
7
[ 10 만 힛 ]대략 축전임다...
11
"너무 늦은" 코타로-꾼또의 90000 HIT 축전이에요~!
8
업데이트 기념 축전~
6
6만힛 축전
2
2번째 축전겸 이미지에요~!
6
아주아주 늦은=_=꾼또의 5만힛 축전이에요~!
6
축전이에요
5
20000 HIT
13
20000 HIT
8
5000 HIT
5
미르님 도 아자아자 화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