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ita-ten 그 후의 이야기.. 작업현황..

by 코타로○_○ posted Aug 05, 200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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프롤로그 일부... 아직 상당히 미약하죠 ^^;;


원래 이렇게 찍은게 아니라.. 효과를 사용한....


다소 캐릭이 못생겼죠? 그래도 이해해주세요 ㅠ_ㅠ 집안이 상당히 허술..(엄마가 없기 때문일까.. 그리고 시간시스템이 있는데요, 시간에 맞춰 이벤이 진행되기때문에 시간을 나타내기로 한거죠.. 현재 8시 3분이군요, 약 3~4초마다 1분씩 흘러갑니다. 그리고 시간때문에 부엌 일부가 안보이는건 수정하겠습니다...

※시계를 나타내는 그림을 지속적으로 부르다보니 렉현상이 발생되서 출현 조건 스위치로 해놓고, 이벤트를 하나 만들어, 지속적으로 토글(Toggle : on/off를 역전) 시켰는데.. 렉 방지는 조금 되지만.. 가끔가다 렉 현상이 발생하는건 어쩔수 없군요 ; 그리고 캐릭터의 능력치를 나타내는 그림도 시간 옆에 추가하고 키를 눌러 다른 능력치들을 볼 수 있도록 설정할 것입니다.


아파트... 그냥 철창(?) 만들어놓고 계단 만든게 고작이지만..
근데.. 이 게임은 도저히 끝이 없을거 같기도 하군요 ; 시간에 따라 이벤이 일어나니
제가 괜히 노가다 게임을 선택한지도...(앜)
코타로의 집은 301호, 미샤의 집은 302호 입죠 ; ;(네네...)


흐흠.. 일단 만들어놓은 이벤트인데.. 평일날 오전 8시에 학교가는데 다른사람 집 방문할 학생은 없겠죠?







에............
현재 아직도 보행칩 도트작업중인데요..
다른것도 신경써야하니 참 복잡하긴 하군요..
일러스트도... 만들면 좋겠지만 제 그림실력으로 가능할지...
조만간 마을 만들 예정이지만 제가 맵배치 실력이 너무나도 낮아서 말이죠...

혹시 할사람은 없겠지만... 구현 도와주실 분 없으시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