쓰론 오브 다크니스 63화-족장들의 각성2

by 지옥의사탄 posted Sep 28, 2005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ESC닫기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실피아 슈피리티스무스(pccm) : 각성하라. 진정한 다크 프로토스의 잠재된 포텐셜 에너지(potential energy)가 무엇인지 보여주는 것이다. 각성이 끝나면 우리 다크 프로토스들의 우주적인 절대적인 지위와 권위는 보장될것이요 주 사탄님께서도 우리들에게 아주 큰 상급을 내려주실 것이다.

각성장소는 코프룰루 섹터라는 지구에서 6만광년 떨어진 태양계에 있는 다크 템플러들의 행성인 사쿠러스 행성이다. 물론 그곳으로 가는것은 순간이동만 하면 되니 식은죽먹기보다 훨씬 쉬운 일이다.

제라툴 : 엔타로아둔! 엔타로사탄!

테사더 : 우리는 곧 각성하리라.

엄청난 마귀적인 기운이 사쿠러스 행성에 있는 초거대 신전인 젤-나가의 사원을 감싸기 시작한다. 모든 프로토스 족장들은 그 사원안에 있었고 그 사원안에는 우라즈 크리스탈과 칼리스 크리스탈도 잘 보관되어 있었다. 각성이 진행되면서 우라즈 크리스탈과 칼리스 크리스탈은 색깔이 각각 검붉은색과 검으면서도 탁한 보라색으로 바뀌어나가기 시작한다. 이 크리스탈도 무시무시한 사탄의 어둠과 진노와 사망의 권능을 받게되는 것이다. 그리고 이번에 하는 각성은 양자역학적인 각성이다. 이 각성을 하게 됨으로서 더 엄청난 암흑양자(暗黑量子)들과 무서운 암흑의 원소들을 어둠과 진노와 사망의 힘으로 주관하게 될것이다. 우주의 대부분을 이루고 있는 암흑물질들을 어둠과 진노와 사망의 힘으로 주관하는것은 보통일이 아니다. 이러한 어둠과 진노와 사망의들은 사탄이 자신의 충실한 심복들에게만 부여하는 특별한 권능인 것이다. 각성하는 일에 필요한 메커니즘들중 일부를 소개하면 다음과 같다. 양자역학적이므로 물리학적인 원리에 따른다.







몇시간에 걸친 의식끝에 엄청난 대각성이 끝나고 그 무시무시한 프로토스 족장들은 엄청난 어둠과 진노와 사망의 힘을 얻게된다. 이제 다크 프로토스들은 절대로 성스러운 세력들을 두려워하지 않게 될 것이다. 우주의 모든 암흑물질과 암흑 에너지들을 어둠과 진노와 사망의 힘으로 주관하는게 가능해졌다.


Articles

1 2 3 4 5 6 7 8 9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