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일상]  No Subject (guest)

    감사합니다^^ 꼭 마지막처럼 말씀하셔서.. 조금 섭섭한..-_ㅠ
    ByNZLE Date2004.11.08 Views96
    Read More
  2. [일상]  No Subject (guest)

    오랜만입니다^^ 저도 요즘 바빠서 홈페이지에 자주 못들리네요.. 나뿌니님도 홧팅^.^
    ByNZLE Date2004.11.08 Views112
    Read More
  3. [일상]  No Subject (guest)

    하하하~ 지금은 6만 1천힛을 넘었더군요.. 점점 힛수가 올라갈수록 부담이 드네요.. 좀 더 열심히 해야 할텐데...
    ByNZLE Date2004.11.08 Views121
    Read More
  4. [일상]  No Subject (guest)

    약간 불쾌하군요. 왜 꾸러기수비대를 눌렀더니 피타땐이 나오는지..... 어릴적에 재미있게 봤던지라 한번 찾아봤는데.'-' 당혹스러움';;;;;
    By여리나이 Date2004.11.07 Views121
    Read More
  5. [일상]  No Subject (guest)

    흠..-_- 이곳에 자주못와서 남기는글이 바로이곳인가...-_-;; 엔즐님 팟팅^-^(어린애같다..-_-[윽])
    Byna뿌니 Date2004.11.05 Views112
    Read More
  6. [일상]  No Subject (guest)

    여태 발자국조차 제대로 남기지 못했던...;퍽=_= 발자국이라 하니 딱히 남길말은 없군요..; 이제 6만힛이 다가오네요; 6만힛때 시간이 된다면 또다시 그림그려서 올려놓을께요~그럼.
    By코타로-꾼또 Date2004.11.01 Views124
    Read More
  7. [일상]  No Subject (guest)

    헤헤헤^^ 감사합니다^^ 열심히 노력하여 더 멋진 홈페이지로 보답할게요~
    ByNZLE Date2004.10.29 Views168
    Read More
  8. [일상]  No Subject (guest)

    안녕하세요^^ 엔즐넷을 들르신 것을 환영합니다~ 요즘 날씨가 제법 쌀쌀하죠? 감기 걸리지 않도록 옷을 단단히 입어주세요^^ 항상 좋은 일만 가득하길 기도할게요^^
    ByNZLE Date2004.10.29 Views108
    Read More
  9. [일상]  No Subject (guest)

    홈페이지가 너무깔금하고 좋네용 ^^. 앞으로도 많은 발전 기대하겠습니다 ^^.
    By혀기~~ Date2004.10.29 Views97
    Read More
  10. [일상]  No Subject (guest)

    헤~ 감사합니다^ㅡ^; 정들면 고향 코스모스장의 한국판.. 일본판도 그렇고 둘 다 좋죠^^ 오프닝도~^_^ 그리고 슈퍼갤즈..흐흐 저도 간간히 본답니다 요즘따라 슈퍼갤즈 노래가 듣기 좋더군요^^ 이런.. 무슨 소리인지..-_-; 좋은하루 되세요^^ 감사합니다.
    ByNZLE Date2004.10.19 Views125
    Read More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9 10 ... 23 Next
/ 23
오늘:
532
어제:
5,841
전체:
13,484,16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