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른 곳에서는 제법 활동을 하면서.. (물론 애니계는 아닙니다.)
애니즌에서는 잘 활동하지 않게 되네요..
뭐랄까.. 왠지 일처럼 느껴진달까...-_-;;;
사이트 리녈도 해야하고 서버이전도 해야하고 할 일은 산더미처럼 쌓여있는데.. 언제 치울 지 고민입니다...하하...
최근에 서버에 가상(ESXi)을 올려서 세팅했습니다. 이것저것 문제가 있어서 고생은 했지만, 일단은 현재까지 이상이 없어서 성공한 듯 합니다.
지금은 데이터를 옮기는 중인데... 용량이 용량인지라, 파일누락(?) 확인 등으로 아직까지 옮기는 중입니다...하하하...
파일 옮김이 끝나면.. 제대로 세팅해볼려고 합니다...
자체서버다보니.. 자료 유실등의 리스크가 있지만... 3중백업을... 도전하여.. 불상사가 발생하더라도 언제든지 원복할 수 있도록... 만만의 준비를 하겠습니다..(크흐~)
12월에 일본 가기로 했습니다.
이미 항공권과 숙소등은 예약을 끝마쳤구요....
여행일시는... 12/29일 오전 ~ 01/01 01:45 새벽 귀국입니다....
시간대를 보면 아시겠지만 귀국편은 피치 못할 사정에만 탄다는 피치항공입니다.
그래도 2박 3일이지만 3일을 풀로 쓸 수 있는 일정...이기에 과감히 피치항공을 택했습니다. (숙박비 하루 아낀 듯한 느낌?)
일단 일정은... 12/29 코미케 첫날.. 관람(?)후 오다이바 주변 여행 -> 숙소로 이동
둘째날은 미정....
셋째날 코미케 -> 후 아키바등 주변 관광 후 밤 10시쯤 공항으로 이동..
대충 이렇게 생각하고 있습니다.
숙소는 아키바로 잡았습니다...ㅎ
뭔가 두근두근 하지만, 또 나름 탈덕(?) 같은 상태인지라... 그냥 무념무상합니다....흐흐..
그래서 크게 기대하지도 않고.. 돈도 많이 환전하지 않을 생각입니다.
입국은 인천-나리타이고, 귀국은 하네다-인천 입니다.
공항편 이동은 나리타공항 도착 후 스카이라이너편도+도쿄서브웨이72시간을 구매할 생각입니다.
그럼 우에노까지 약 40분 걸리고... 3일간 여행동안 도쿄서브웨이 티켓으로 거의 모든 곳을 갈 수 있기 때문에..(오다이바 제외) 교통비 절약을 할 수 있을 듯 합니다..
뭐 애초에 서브웨이티켓 72시간(구3일권)은 웬만해선 손해보기 힘들어서...
도쿄는 나름 몇번 갔더니 대충 사이즈가 나오네요..흐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