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디어 15년이 밝았습니다.
그리고 1분기애니가 시작되는 시점입니다.
이제 잉여로움을 탈출하여 다시금 대학생활을 시작해야하는 저로선 이제 애니를 좀 줄여야지, 라 생각하는 해가 되었는데요.
애니편성표를 보고 좌절했답니다.
왜 15년도는 후속작이 많은것인가요... 지금까진 어디 듣도보도 못한걸 마구마구 뽑아내더니만은.... 이제와서...
가능하면 신작은 정말 재밌는게 아니면 시작하지 않으려 했는데 망했습니다.
그럼 제가 일단 볼것이라 확정될 목록을 펼쳐보지요.
일요일
알드노아.제로
지난 3분기였나요? 우로부치가 시청자를 충격의 도가니에 몰아넣었던, 그 애니의 이어지는 내용입니다. 애초에 분할 2쿨이라 했기 때문에 2기라고 불리진 않는듯 하네요.
새로 나올 오프닝과 엔딩과 OST를 기대합니다.
쿠로코의 농구 3기
파워인플레가 미친듯이 일어나는 농구계의 드래곤볼 쿠로코의 농구 입니다. 일각에선 여성향 애니라고 하는데.. 글쎄요... 스포츠물의 짜릿한 역전감을 느낄 수 있습니다.
월요일
없습니다!! 다행입니다.
화요일
오늘부터 신령님 ◎ <- 이건 대체...
오늘부터 신령님 2기 입니다. 음.. 뭐가 계기였을까요. 기억나지 않는데 무언가를 계기로 오늘부터 신령님 1기를 보았었지요. 그런데 이유를 알수없게 재미있어서, 애니가 끝나고 만화책까지 찾아서 이후 스토리를 읽었었습니다. 왜재미있었지 이게...? 과연 2기를 하차하지 않고 볼 수 있을지 모르겠지만.... 아마 하차하지 않고 꾸역꾸역 볼것같은 느낌이 듭니다. 보통 1기를 본 작품의 2기는 꼭 보게 되서..
산뜻하고 풋풋한 기본 개그를 바탕으로 가끔씩 진지한 내용으로 이끄는 내용입니다.
수요일
없습니다!
목요일
기생수
오오 기생수 아직 안끝났군요. 미기 미기
나루토 질풍전
이거 안끝나요. 안끝나 만화책은 완결났다던데, 애니가 따라잡으려면 아직 한참...
시로바코
꺄아 시로바코. 애니제작에 대한 기본지식과, 더 넓은 이해. 애니를 만들기위해 제작자들이 어떤 노력과 고생을 하고 있는지 알 수 있는 좋은 애니입니다.
금요일
도쿄구울 √A <- 이건 대체... 오리지널 루트의 루트 오리지널 이라는 뜻이 있다는데 오리지널은 O로 시작하는데 말입니다..
지난 3분기였나요. 도쿄구울의 이어지는 내용. 도쿄구울 2기 입니다.
토요일
로그호라이즌 2기
이거 안끝났군요.
이렇게 일단 예정만 8개 입니다. 하.....
후속작이 4개
분기이어짐이 4개...
시작부터 한계 입니다. 4~5개 정도만 보려고 했는데...
3~5분 숏애니메 하나 없이 8개라니요...
여기에 만약 신작 하나라도 추가하면 죽겠습니다. 이제 바뻐 질텐데.
티비플에서.. 왠지 사람들이 암살교실을 많이 추천하던데...........
에.. 시로바코는 2기인가요? 아니면 2쿨..?
으.. 시로바코를 시작하긴 해야하는데... 음....
러브라이브를 달려버렸으니...크크크...
개인적으로는 역시나 2015년 1분기는 그닥 기대되는 것이 없습니다.....
아무래도 이전 계획처럼 미진한 부분을 보완하는 분기가 되지 않을까... 기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