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다에 헤엄치러 가다

by 하루히 posted Aug 06, 2014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ESC닫기

+ - Up Down Comment Print
Extra Form
애니메이션 바라카몬(ばらかもん)
episode 5
제목 (jp) 海に泳ぎに行く

나루네 할아버지께서 주신 장아찌! 그 맛이 너무 맛있어서 중독되어 서예에는 집중을 못하고..! 순식간에 다 먹어버린다.

그래서 장아찌를 또 먹고 싶은 마음이 강렬해진 한다 세이슈는 또 가져온다는 나루 할아버지 말씀에 기대를 하지만 막상 찾아온 손님은 나루네 일행.

급 실망한다. 하지만  나루가 가져온 장아찌에 매우 기뻐한다. 나루 일행은 습자를 위해 한다 세이슈에게 도움을 청하러 온 것.

자신이 가르치는 이상 꼭 입상하게 만들어 준다고 말한다. 이에 공포감을 느낀 나루 일행은 두려움에 떠는데..

쉼없이 계속되는 서예 수업(?)에 지친 나루 일행.. 야마무라 미와는 선생일 쫓아내듯 음료수라도 사오라며 떠밀어 버린다.

그리고 꿀 같은 휴식시간을 얻은 나루 일행은 선생님이 여자친구가 있을지  궁금해한다. 그래서 한다 세이슈 방안을 찾아본다.

그 중 사진 중에 여자가 있었지만 딱히 한다 세이슈가 좋아할 만한 타입이 아닐 거라 판단.. 그러던 중 나루가 선생님의 보물이라고 말한 액자를 펼쳐보는데

그곳에는 역사인물 사진이 있었는데?! 이에 어이없는 미와와 타마코는 진심으로 세이슈에게 화를 낸다. 현실세계로 돌아오라고..!


이장님 부탁으로 아이들을 데리고 바다에 가게 된 한다 세이슈. 그곳은 모래사장이 있는 바닷가가 아닌 돌로 이루어진 바닷가였다.

돌에 미끄러진 한다 세이슈는 정신을 잃고... 아이들끼리 재밌게 논다. 그러던 중 지친 타마코는 한다 세이슈가 있는 곳에 쉬러오며,

이전에 본 히로시와 껴안은 모습에 밤낮을 못잤던 타마코.. 세이슈에게 히로시를 어떻게 생각하는지 물어본다.

이에 세이슈는 타마코가 히로시를 좋아하는 줄 착각하고 세이슈는 좋은 녀석이라며, 사귈려면 그런 녀석이란 사겨야 한다며 더욱 오해할 만한 발언을 하는데..

또 미끄러넘어져 정신을 잃은 세이슈는 정신을 차린 뒤 슬슬 돌아가려고 하는 차에 나루 일행이 없는 것을 확인한다. 찾아보니 엄청 높은 항포구 쪽에서 뛰어 내리려는 나루를 보고 사력을 다해 뛰어가다가 또 넘어져 정신을 잃는다.

진심으로 화가 난 세이슈는 나루 일행에게 화를 내지만 실은 남을 위해 그렇게 걱정했던 적이 없었기에.. 진심으로 걱정하였던 것이였다.

이에 나루 일행들은 감동과 미안한 마음이 들어 세이슈에게 달려가며 사과와 다시는 그러지 않을 것을 약속한다.


Designed by sketchbooks.co.kr / sketchbook5 board skin

나눔글꼴 설치 안내


이 PC에는 나눔글꼴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를 나눔글꼴로 보기 위해서는
나눔글꼴을 설치해야 합니다.

설치 취소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