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놉시스
기본정보
-
소개
사쿠라 치요. 같은 반의 무뚝뚝한 남자 고교생인 노자키 우메타로에게 사랑을 고백하기 위해 노력하지만...
차마 말을 못하고 팬이라고 한다. 이에 노자키군은 자신의 사인을 주는데... 알고보니 노자키군은 월간잡지에서 청춘만화를 연재하는
유명한 만화가였다. -
편성
애니플러스 (화) 오후 11:00~
일본 TV도쿄 (월) 오전 01:10~ -
제작진
TV도쿄
-
사이트
-
원작
만화
등장인물 소개
-
남자 고교생이면서 만화 연재를 하는 인기 소녀 만화가.
«유메노 사키코»라는 필명으로 소녀 만화 잡지«월간 소녀 로맨스»에«恋しよっ ♥»라는 작품을 연재하고있다.
소녀의 마음을 섬세하게 묘사하는 만화가로 많은
팬이 있지만, 자신은 둔감 섬세함이 부족하다.노자키 우메타로ㆍ野崎梅太郎 평가등록별점선택9- ▼
- ▲
- 10
- 9
- 8
- 7
- 6
- 5
- 4
- 3
- 2
- 1
한줄평0/120 -
노자키를 짝사랑하는 여고생.
고백했다라기 보다 노자키의 착각에 의해 어째서인지 노자키의 어시스턴트로 원고를 도와주게 되는데.......
미술부이며, 그 실력은 노자키에게 높게 평가되고있다.사쿠라 치요ㆍ佐倉千代 평가등록별점선택9- ▼
- ▲
- 10
- 9
- 8
- 7
- 6
- 5
- 4
- 3
- 2
- 1
한줄평0/120 -
노자키의 만화를 돕는 도우미 중 한 명.
그 용모와 언행에서 여자에게 높은 인기를 자랑한다.
노자키에 의해«恋しよっ ♥»에 등장하는 여 캐릭터 주인공 모델로되어 있지만, 정작 본인은 전혀 모르고있다.
미코시바 미코토ㆍ御子柴実琴 평가등록별점선택9- ▼
- ▲
- 10
- 9
- 8
- 7
- 6
- 5
- 4
- 3
- 2
- 1
한줄평0/120 -
사쿠라 치요의 클래스 메이트.
외모와는 다르게 눈치도 없으며 배려심 또한 없다.
그러나 정작 본인은 그것을 모르고 있다.
운동신경이 매우 좋으며, 어째서인지 매일 남자들에게 쫓기고 있다.
세오 유즈키ㆍ瀬尾結月 평가등록별점선택9- ▼
- ▲
- 10
- 9
- 8
- 7
- 6
- 5
- 4
- 3
- 2
- 1
한줄평0/120 -
연극부 소속 2 학년 여자.
그 청초한 얼굴 생김새와 신사적인 행동으로 여학생들로 부터 인기가 매우 높다.카시마 유우ㆍ鹿島遊 평가등록별점선택9- ▼
- ▲
- 10
- 9
- 8
- 7
- 6
- 5
- 4
- 3
- 2
- 1
한줄평0/120 -
노자키의 만화를 돕는 도우미 중 한 명.
연극부 부장이며 배경을 담당하고있다.
같은 연극부인 후배 카시마에 대해서는 일절의 용서가 없다.호리 마사유키ㆍ堀政行 평가등록별점선택9- ▼
- ▲
- 10
- 9
- 8
- 7
- 6
- 5
- 4
- 3
- 2
- 1
한줄평0/120 -
노자키군이 연재하고 있는 월간소녀의 담당 편집자.
노자키군에 의하면 엄청 쿨하면서 어른적인 매력이 넘친다고 한다.
하지만 사쿠라가 보기엔 그저 노자키군을 싫어하는 것 같은데..
미야마에 켄 평가등록별점선택9- ▼
- ▲
- 10
- 9
- 8
- 7
- 6
- 5
- 4
- 3
- 2
- 1
한줄평0/120 -
노자키군의 전 담당 편집자.
당연한 스토리를 자랑스럽게 자신의 아이디어라고 낸다.
그리고 본인이 전에 낸 아이디어라고 우쭐되는데 이에 노자키군은 그 모습이 보기 싫어
그 담당자가 의견을 내면 어떻게든 그 내용으로 안하려고 하였기 때문에 꽤 난해한 스토리 진행이 된 적이 꽤 있다.
마에노 미츠야 평가등록별점선택9- ▼
- ▲
- 10
- 9
- 8
- 7
- 6
- 5
- 4
- 3
- 2
- 1
한줄평0/120 -
노자키군과 같은 만화를 연재하고 있으며, 같은 집 윗층에 사는 대학생이다.
현재 노자키군의 전 담당자였던 마에노 미츠야가 담당하고 있다.
마에노 미츠야가 좋아하는 것이라면 대부분 수용하여 반영하고 있다.
그래서 시공을 초월한 너구리가 등장하기도 한다.
천사 같은 심성을 가진 여자.
미야코 유카리 평가등록별점선택9- ▼
- ▲
- 10
- 9
- 8
- 7
- 6
- 5
- 4
- 3
- 2
- 1
한줄평0/120 -
노자키의 중학교 시절 같은 농구부 소속 후배.
최근 세오 때문에 불면증에 시달리고 있다.
우연히 노자키 선배 집에서 들은 노래 덕분에 꿀잠을 잘 수 있었다.
이어 노자키 선배에게 그 곡을 준다면 만화일을 도와주겠다고 한다.
사실 그 노래를 부른 사람은 와카마츠에게 스트레스를 준 세오의 노래였다.
와카마츠 히로타카 평가등록별점선택9- ▼
- ▲
- 10
- 9
- 8
- 7
- 6
- 5
- 4
- 3
- 2
- 1
한줄평0/120
줄거리 소개
-
제1화 - 그 사랑은 소녀 만화화 되어간다.ㆍその恋は、少女漫画化されてゆく。
사쿠라 치요는 동급생인 노자키군에게 고백을 결심하게 된다.
하지만 긴장한 나머지 고백 대신 팬이라고 말하게 되는데...
그런 사쿠라 치요의 말을 들은 노자키군은 치요에게 사인을 해준다.
알고보니 노자키군은 고등학생이지만, 월간만화에 연재하고 있는 월간소녀 인기 만화가였던 것.
그런 사실을 모르는 치요는 다시 한번 노력하여 고백하지만, 이번엔 '노자키군과 계속 함께 있고 싶다'고 말해버리는데...
노자키군은 그런 치요에게 '그럼 앞으로 우리 집에 올래?'라고 말하는데...
그 사랑은 소녀 만화화 되어간다. 평가등록별점선택9- ▼
- ▲
- 10
- 9
- 8
- 7
- 6
- 5
- 4
- 3
- 2
- 1
한줄평0/120 -
제2화 - 뉴 히로인을 잘 부탁해ㆍ新ヘロインをよろしくね
이전부터 노자키군을 도와주고 있는 미코시바 미코토.
외모가 출중하여 여학생들에게 인기가 많다.
오글 거리는 멘트를 서슴치 않고 내뱉지만 뒤늦게 자신이 말한 것에 대해 엄청 부끄러워한다.
노자키군이 연재하고 있는 만화의 히로인의 모델로.. 정작 본인은 모르고 있다.. (여주인공이라니..)
노자키군은 신 캐릭터를 추가하려 관찰을 하려 한다.
사쿠라 치요에게 소녀 만화의 모델 같은 녀석이 있는지 물어본다.
이에 사쿠라 치요는 세오 유즈키라는 친구를 추천하는데..
뉴 히로인을 잘 부탁해 평가등록별점선택9- ▼
- ▲
- 10
- 9
- 8
- 7
- 6
- 5
- 4
- 3
- 2
- 1
한줄평0/120 -
제3화 - Violence VS PrinceㆍバイオレンスVSプリンス
카시마군은 연극부로 여자지만 꽃미남 같은 외모로 학원의 왕자님이라고 불리오고 있다.
낯간지러운 대사를 서슴치 않고 여자들에게 말해 여학생들에게 인기가 많다.
그런 카시마군을 제압하는 연극부 부장 호리가 있다. 키는 작지만 연극 실력은 대단하다.
노자키군의 배경을 그려주는 담당이 밤마다 온다는 사실을 듣고 사쿠라 치요는 그 상대가 여자가 아닐지 걱정하지만
브리프 표시를 보고 당황해하는데..
Violence VS Prince 평가등록별점선택9- ▼
- ▲
- 10
- 9
- 8
- 7
- 6
- 5
- 4
- 3
- 2
- 1
한줄평0/120 -
제4화 - 남자에겐 싸워야 할 때가 있다!ㆍ男には、戦わねばならない、時がある。
미코시바는 가끔 노자키군 집에서 자고 간다. 그 때마다 여자 상담을 하는데 그건 바로 미연시 게임에서의 여자 이야기!
원래 여자랑 대화하는 게 어색하던 미코시바는 도움이 될 것 같아 미연시 게임을 하게 되었다.
그리고 3차원과 더 멀어졌다고.... "
미코시바는 노자키군에게 미연시 게임을 할 것을 권유한다. 미코시바의 권유에 할 수 없이 노자키는 게임을 하게 되고
물심양면으로 도와주는 동성 친구에게 감동을 받아 만화로 그 친구의 행복을 빌어 주기로 한다.
동성 친구인 토모다에게 있어서 특별한 존재를 생각하다보니.. 가장 어울리는 상대는 바로 주인공?!
그리하여 폭풍 밤샘 작업을 통해 토모다의 행복을 그려줬다. 그걸 본 사쿠라는 당황하는데..
미코시바는 남자 친구의 권유에 미팅에 나가기로 하였다. 하지만 미팅 경험이 없었던 미코시바는 노자키군에게 고민을 말했고
노자키군은 예행 연습을 하기로 권유했다. 하지만 노자키군 또한 미팅 경험이 없으며, 만화적인 시선으로만 접근하여 미코시바는 당황한다.
사쿠라 치요의 등장으로 제대로 된 연습이 진행되나 싶지만 노자키군을 짝사랑하는 치요는 도움이 되지 않았다.
그리고 미코시바가 자기소개를 할 때마다 여자들이 그러듯 노자키군은 사쿠라에게 화장실 갈 것을 권유하였고 화장실앞에서 미코시바 뒷이야기를 했다.
그러던 중 미코시바는 장난치지 말라며 화를 냈고 미안해진 사쿠라 치요는 사과를 하는데 알고보니 자기만 빼놓고 화장실가서 이야기하는 것에 소외감을 느꼈던 것이였다.
그래서 셋이라 화장실에서 이야기를 하였다고...(결국 미팅과는 관계가 먼 그저 여자 3명이서 흔한 수다 시뮬레이션을...)
남자에겐 싸워야 할 때가 있다! 평가등록별점선택9- ▼
- ▲
- 10
- 9
- 8
- 7
- 6
- 5
- 4
- 3
- 2
- 1
한줄평0/120 -
제5화 - 사랑을 상상하는 남자ㆍ恋を「思い」「描く」男子
노자키군 담당 편집자인 미야마에 켄씨.
노자키군에게 있어 그는 쿨한 어른의 모습이라고 한다. 하지만 치요가 보기엔 그저 노자키군을 싫어하는 것 같은데...
이렇게 미야마에 켄씨에 대해 노자키 군이 선망이 높은 이유는 다름이 아니라 전 담당자 였던 마에노 미츠야 때문.
그는 누구나 당연하듯 생각해낼 스토리를 자신이 엄청난 아이디어를 낸 것처럼 이야기를 하고, 또 그와 같은 스토리가 진행되면
본인의 아이디어라고 엄청난 생색을 낸다. 그 모습을 정말 보기 싫었던 노자키 군은 담당자가 낸 의견은 어떻게든 피해가려고 하다보니
이야기가 가끔 산으로 가는 경우가 있다. 이 이야기를 들은 사쿠라는 그동안 만화에서 왜 이런 진행이 됐을까라는 궁금중을 해결한다.
담당 편집자인 미야마에 켄씨는 노자키군에게 좀 더 캐릭터의 입장이 되어 마음을 이해하라고 충고한다.
이에 노자키군은 자신의 만화의 주인공인 마미코가 되어 생활하려고 한다. 이에 사쿠라 치요에게 마미코를 흉내(?)내며 도시락을 너무 많이 만들어버렸어 (떼콩)
먹어줘 라며 사쿠라에게 나눠준다. 이에 사쿠라는 감격하지만 그 외에도 여러개의 도시락을 보고 마미코가 헤픈 여자로 바뀌는 것에 당황한다.
그리고 미코시바에게도 도시락을 전해 주는데 미코시바가 좋아하는 모습을 보고 마음속에서 기쁨을 느낀 노자키군.
그 외에도 마미코에게도 라이벌이 있다며 카시마 유우를 여자들 무리에게 뺏어 달리는데.. 그 모습을 본 사쿠라 치요는 대체 무슨 짓을 하는 건지 당황해한다.
하지만 성취감을 느끼지 못한 노자키군은 특별한 상대가 아니였기 때문에 그런 것으로 생각하고 졸지에 카시마 유우는 노자키군에게 차인 듯한 느낌을 받게 된다.
사쿠라 치요에게 돌려받은 도시락에 사쿠라 치요가 정말 기뻐하는 모습을 보며 기쁜 나머지 사쿠라 치요에게 계속 마미코를 할까라고 말하지만 사쿠라 치요는 거절한다.
아무튼 결과적으로 마미코의 마음을 알게 되었다고 담당자에게 말하며 역시 조금은 공부하는 것이 좋을거라 생각한다고 말한다.
사랑을 상상하는 남자 평가등록별점선택9- ▼
- ▲
- 10
- 9
- 8
- 7
- 6
- 5
- 4
- 3
- 2
- 1
한줄평0/120 -
제6화 - 마법을 걸어 줄ㆍ게ㆍ요♡ㆍ魔法をかけて、あㆍげㆍる♡
사쿠라 치요가 노자키네 오면서 가져온 USB! 그 음악을 틀어보니 상당히 좋은 목소리라 좋게 느껴졌지만 사쿠라 치요의 한마디에
노자키는 바로 노래를 꺼버렸다. 바로 그 곡을 부른 사람은 다름이 아닌 로렐라이(즉, 세오).. 노자키는 세오만 보면 치가 떨리는 듯 하다.
그리고 우연히 지나가는 길 학교 체육관에서 세오의 시끄러운 소리가 들려 확인해보니 역시나 농구부를 학살하고 있었다!
그 곳에 남자 농구부원 중 중학시절 때부터 알고 지냈던 와카마츠를 만나게 되었다. 하지만 그는 세오 때문에 불면증에 시달리는 듯 하다.
불면증에 시달릴 거면 노자키 군네 와서 지우개질이나 하라고 하니 너무하다고 말하지만 노자키 군네 가기로 한 와카마츠군!
실수로 노자키는 로렐라이의 음악을 플레이하여 깜짝 놀라 곧 바로 꺼버렸지만 그 곡에 불면증에 시달린다던 와카마츠 군은 바로 꿀잠을 자버리는데...
그리고 다음날 와카마츠는 노자키 선배에게 그 곡을 달라고 하였고, 준다면 노자키 선배의 만화일을 도와준다고 하였다. 이에 양심의 가책을 느끼던 노자키는 주고야 만다.
덕분에 와카마츠는 매일 같이 꿀잠을 잘 수 있었고 이제는 그 곡이 없으면 잠을 이루지 못한다고 한다. 그리고 와카마츠는 결국 결심을 하여 세오에게 도전장!이 아닌 러브레터 같은 도전장을 보내게 되는데..
마법을 걸어 줄ㆍ게ㆍ요♡ 평가등록별점선택9- ▼
- ▲
- 10
- 9
- 8
- 7
- 6
- 5
- 4
- 3
- 2
- 1
한줄평0/120 -
금요일 학교 수업이 끝나고 간만에 마감을 빨리하여 할 일이 없는 노자키군.
자신이 취미가 없다는 것에 좌절을 하는데 이때 사쿠라 치요가 같이 놀러가자고 권유한다.
이에 알겠다고 한 노자키군. 생각해보니 사쿠라 치요는 노자키군과 데이트..?! 라는 생각에 두근! 긴장을 하는데
막상 같이 다니다보니 노자키 군은 온통 만화 생각에 자료 수집을 하는데... 전~~~혀 데이트하고는 거리가 멀어진다.
그러던 중 옷가게에 가 노자키군이 자료용으로 참고할 옷들을 둘러보다 사쿠라에게 세일러복을 입길은 권유한다!
하지만 사쿠라는 너무 부끄러워 거절하는데...! 노자키군은 자기 자신이 입겠다며 탈의실에 들어간 노자키군!
놀란 사쿠라는 밖에서 안절부절한다. 커튼이 거치고 그곳엔 체형때문에 세일러복을 입다만 노자키군을 보게 된다....!
그러던 중 인형가게에 가게된 두 사람! 그곳에서 미소녀 피규어를 고르고 있던 미코시바를 만나게 된다!
자신의 취미를 들킨 미코시바는 적잖이 당황한다. 사쿠라는 환멸감(?)을 느끼는데..
이때 노자키군이 미코시바에게 다가가며 세일러복을 입기를 권유한다!
당연히 입을리 만무한 미코시바는 거절한다.
미코시바는 미술부 권유에 일일 모델을 하게 된다.
미술부 부원의 요청한 포즈를 취하는 미코시바.
시간이 흐를수록 지치는 미코시바군은 이쯤 했으면 하지만 차마 말을 하지 못한다.
그러던 중 노자키군이 미술에 찾아온다! 구세주라고 생각한 미코시바는 이어 노자키군은 기다리면서 미술부 사진을 찍겠다는 말에 실망하는데..
만화가 뇌 노자키군 평가등록별점선택9- ▼
- ▲
- 10
- 9
- 8
- 7
- 6
- 5
- 4
- 3
- 2
- 1
한줄평0/120 -
제8화 - 학원의 왕자님(여자)의 고민ㆍ学園の王子様(女子)の悩み
학원의 왕자님인 카시마 유우는 최근 차갑게 대하는 호리 선배에 자신이 무슨 잘못을 한 건지 고민이다.
친구인 미코시바에게 조언을 얻은 카시마! 하지만 오히려 호리 선배에겐 진심으로 짜증이 나는데...!
오늘도 어김없이 노자키군을 도와주는 호리 선배는 노자키가 연재하고 있는 만화책을 가지고 다닌다.
배경 그릴 때 자료로 쓰기 위해서! 이에 사쿠라와 노자키군은 가방을 떨어뜨려 만화책이 발견되면 곤란하지 않을지 고민하는데
걱정 말라는 호리 선배! 하지만 카시마가 도망가는 것을 보고 무의식적으로 가방을 던져 카시마를 맞추게 되는데!
자신을 맞춘 가방에서 순정만화를 본 카시마는 엄청 당황하는데!
신경이 쓰인 카시마는 같은 만화책을 구입한다. 이를 본 미코시바는 노자키군의 만화책이라는 것을 한 눈에 알아보는데
이에 자신이 도움을 주면서 알게 된 사실을 말하지만 카시마는 더욱 오해의 늪이 깊어지는데..!
학원의 왕자님(여자)의 고민 평가등록별점선택9- ▼
- ▲
- 10
- 9
- 8
- 7
- 6
- 5
- 4
- 3
- 2
- 1
한줄평0/120 -
비오는 방과후, 사쿠라 치요는 우산을 깜빡했다.
마침 노자키군도 자신과 같이 우산을 깜빡하여 고민하던 중 새로운 자세로 비를 피하며 가기로 한다.
하지만 그 자세는 기괴해서... 치요는 상당히 당황하는데... 하지만 엄청난 장댓비로 외투로 막기엔 부족했다.
다시 학교로 돌아온 사쿠라와 노자키군. 그러던 중 만화에 대해 생각을 하는데, 히로인이 우산을 놓고왔을 때 주변의 여자들이 우산을 주기 위해 다투는 것을 생각한다.
그러던 중 실제로 생각했던 장면이 눈 앞에서 일어났는데 그것은 카시마를 쟁탈하기 위한 여자들이였다.
생각했던 것처럼 꽃과 같은 아름다운 모습이 아닌 상당히 보기 안좋은 모습이였다.
그러던 중 뭔가 남자가 터프하게 우산을 주는 장면이였으면 좋겠다는 생각을 하는 찰나 유즈키가 사쿠라에게 우산을 던지며 우산을 쓰고 가라고 하며 뛰어간다.
이 장면을 보며 생각했던 터프함이였지만 그 대상이 유즈키라서 그랬을까? 노자키군은 속지 말자라고 말하면서도 메모를 해두었다.
어쨌든 유즈키가 건네 준 우산으로 노자키군과 사쿠라는 같이 하교를 하는데..?!
설레임이 부족해? 평가등록별점선택9- ▼
- ▲
- 10
- 9
- 8
- 7
- 6
- 5
- 4
- 3
- 2
- 1
한줄평0/120 -
제10화 - 강해지는 건 인연과 고삐ㆍ強まるのは、絆と手綱
지난 번 세오와 와카마츠의 이야기를 에피소드화 했던 편이 생각보다 호응이 좋아 후속편을 제의 받았다.
데이트 하는 장면인데, 노자키군은 다소 걱정을 했다.
사실 세오를 그닥 좋아하지 않은 노자키군이였기 때문이다.
그런 고민을 하던 중 와카마츠가 찾아와 세오 선배가 영화를 보자고 했다며 어떻게 하냐는 물음에 노자키군은 반드시 가라고 하며, 감상을 들려달라고 한다.
노자키 선배의 말을 들은 와카마츠는 실은 선배가 말려줄 거라 생각했지만, 가라고 하니 적잖이 당황한다.
하지만 이것 또한 노자키 선배가 자신을 위해 하는 말이라 생각하여, 어떻게 할 지 고민 하던 중 순정만화를 참고하기로 한다.
엄청나게 차려입은 와카마츠는 세오를 만나러 간다. 그런 와카마츠를 본 세오는 많이 기대했냐고 당황해한다.
자신의 생각과 다르게 흘러가는 걸 보고 와카마츠는 급 당황한다.
아무튼 B급영화를 같이 보며, 세오의 모습을 보며 많이 당황한다.
결과적으로 무사히 데이트(?)를 마친 와카마츠는 안올 걸 그랬다며 투정한다.
그런 와카마츠를 보며 세오는 알겠다며, 다음 부터는 다른 사람을 부르겠다며, 여자친구가 있거나, 무서워하는 걸 싫어하는 친구를 선택한다.
이에 와카마츠는 자신이 가겠다며, 제발 그 들을 놓아달라고 애원한다.
이런 감상을 들은 노자키군은 만화로 그렸다. 노자키 군의 만화를 본 사쿠라는 "이건 이제 사랑이 시작됐다는 건가요? 유메노 선생님"이라 묻지만
노자키군은 그 둘을 잘 알기에 그건 분명 착각이라고 대답한다.
강해지는 건 인연과 고삐 평가등록별점선택9- ▼
- ▲
- 10
- 9
- 8
- 7
- 6
- 5
- 4
- 3
- 2
- 1
한줄평0/120 -
노자키군의 담당인 켄씨와 만난 지 벌써 1년이 넘었다.
처음 만났을 때 상당한 거리를 둔 노자키군이였지만 자신의 만화의 캐릭터 이름을 전부 다 알 정도로 자신의 만화를 읽어준 켄씨에게 감동받아
그 때부터 켄씨를 엄청 신뢰하게 되었다. 하지만 켄 씨는 마치 고집있는 여자와 대화하는 듯한 느낌으로 상당히 꺼려했다.
만화를 그리던 노자키군은 좀 더 극적이고 임팩트 있는 장면을 그리고 싶지만, 딱히 떠오르지 않았다. 그래서 사쿠라에게 의견을 구했는데 사쿠라는 뭔가 '덜컥'할 만한 것이 좋을 것 같다고 대답했다.
그래서 노자키군은 내일 사쿠라에게 '덜컥'할 만한 것을 준비할 테니 감상을 들려달라고 부탁한다.
평소와 같이 등교한 사쿠라지만 노자키군이 어떤 것을 준비할 지 초조해 하는데..
쌀 하자♡ 평가등록별점선택9- ▼
- ▲
- 10
- 9
- 8
- 7
- 6
- 5
- 4
- 3
- 2
- 1
한줄평0/120 -
제12화 - 이 마음이 사랑이 아니면 분명 세상에 사랑은 없어ㆍこの気持ちが恋じゃないなら、きっと世界に恋はない。
지난 발렌타이 때 노자키군에게 주려고 사두었던 초콜릿을 발견한 사쿠라.
버리긴 아까워서 친구들과 같이 먹을려고 학교에 가져오지만 사연을 알게 된 친구들은 초콜릿을 꺼려한다.
이 초콜릿을 어떡할까 생각하던 사쿠라는 지금이라면 자연스럽게 초콜릿을 노자키군에게 전달할 수 있을 거라 생각되어 노자키군은 찾아 다닌다.
기쁜 나머지 앞을 제대로 보지 못한 사쿠라는 누군가 부딪혀 초콜릿을 모두 바닥에 떨어뜨리는데...!
이 마음이 사랑이 아니면 분명 세상에 사랑은 없어 평가등록별점선택9- ▼
- ▲
- 10
- 9
- 8
- 7
- 6
- 5
- 4
- 3
- 2
- 1
한줄평0/120
사진
가사
-
「ハートのトーンに気づいてよ!誰か。」하트의 톤을 눈치채줘! 누군가번역/싱크: 아양 佐倉 千代 (CV. 小澤 亜李)野崎 梅太郎 (CV. 中村 悠一)御子柴 実琴 (CV. 岡本 信彦) 사쿠라 치요 (CV. 오자와 아리)노자키 우메타로 (CV. 나카무라 유이치)미코시바 미코토 ......more
-
あの子が昨日 なんかすごく優しくて아노 코가 키노우 난카 스고쿠 야사시쿠테그 애가 어제 왠지 너무나도 다정해서 (君じゃなきゃダメみたい)(키미쟈나캬 다메미타이)(너 아니면 안 될 것 같아) こちらとしては そんなつもりないけど코치라토시테와 손나 츠모리나이케도내 입장에선 그럴 의......more
감상후기
-
이번 분기 최고의 히트작이라 할 수 있는 월간소녀 노자키군이 드디어 대단원의 막을 내렸습니다! 이번 화는 마지막화 답게 사쿠라 치요의 매력에 헤어나오질 못할 정도입니다!!! 항상 궁금했었던 노자키군와 사쿠라는 어떻게 만난 걸까? 왜 사쿠라는 노자키군을 좋아하지? 라는 ......more
-
다음 주면 벌써 노자키군이 마지막화군요..... 상당히 아쉽습니다!!! 2기 가도 좋을 것 같은데요!! 아무튼... 이번 화는 노자키군와 켄씨의 만남, 노자키군이 사쿠라를 '두근'이게 하기 위한 노력! 그리고 거기서 묻어나는 노자키의 본심(?)으로 인......more
-
개인사정이 있어 이제서야 감상후기를 작성합니다. 이번 화도 역시 노자키군! 이라 할 정도로 재밌는 에피소드를 가지고 찾아왔습니다! 이번 화는 세오와 와카마츠의 데이트!와 카시마는 음치?! 편이였는데요! 세오와 와카마츠는 음.. 분명 와카마츠는 모르겠는데.. 세오는 좋아......more
-
크하~~~ 이번 화도 정말 재밌었습니다! 도대체 노자키군이 재미 없을 때는 대체 언제인가요?! 사쿠라 치요..크읍... 귀...귀엽습니다..ㅎㅎ!! 톳테모 카와이데스 !! 노자키군은 정말 생각이 상상 초월이네요 ! 그런데도 사쿠라는 좋아하는~~ 근데 마지막 장면에서........more
-
노자키군은 정말 최고인 것 같습니다! 이번화도 박장대소한 것 같네요!! 카시마가 오해를 해서 호리 선배에게 엄청난 짓을 해버리는 데!!! 사실상 괴롭힘을 당한 호리 선배는 카시마에 대한 호감도가 올랐..!!?! 너무 재밌네요 ㅎㅎㅎ 다만 사쿠라 치요의 등장이 비교적 적......more
-
역시 노자키군입니다! 정말 재밌었습니다 :) 별점 만점에 십만점을 주고 싶을 정도네요~!! 오늘은 노자키군과 사쿠라 치요와 데이트(?)하는 듯한 그림이 그려졌는데요~!! 만화가 뇌(?)인 노자키군은 항상 모든 사고가 만화로 생각합니다! 데이트(?)는 커녕 만화 자료 수......more
-
캬! 이번에도 정말 재밌었습니다! 꿀잼이라는 게 바로 이럴 때 쓰는 말일까요?? 오프닝 전부터 빵 터지더니 엔딩까지 쉴새 없이 웃었던 것 같습니다.!! 세오가 등장할 때마다 정말 재밌어지군요!!!+_+ 다음화를 어떤 스토리로 웃길지 매우 기대됩니다!!......more
-
역시 재밌습니다 :) 이번 화는 새 캐릭터가 3명이나 등장했는데요! 그 중에 최근 @장문유희 님께서 언급하신 !! 오노 다이스케!! 네 코이즈미 성우..가 등장합니다! 여기선 딱 들어도 알겠더라구요! 바로 마에노 미츠야 군입니다.. 노자키군의 전 담당자... 뭐랄까........more
-
으아아아~!! 매화마다 대박입니다! 보면 볼수록 더욱 더 재밌네요! 이번엔 미코시바가 노자키군 집에서 하루 머물면서 미연시 게임에 대한 내용입니다. 미연시 게임에서 주인공의 동성 친구인 토모다의 물심양면으로 도와주는 것에 감격을 받은 노자키와 미코시바는 토모다에게 행복......more
-
매화마다 신 캐릭터가 등장하고 있습니다..!! 이번엔 연극부 부장과 연극부 부원이자 미코링의 단짝친구이며 학원의 왕자님으로 불리우는 카시마군..! 그리고 한 회를 거듭할수록 더욱 재밌네요!! 사쿠라 치요.. 크.. 귀엽습니다!! 정색(?)이라고 해야하나.. 아무튼 그럴......more
-
역시.. 이번 분기 톱은 다르군요! 이번 화는 계속 웃었던 것 같네요~ 겉보기엔 강해보이지만 순수한 마음을 가지고 있는 미코시바 미코토.! 일명 미코링! 알고보니 노자키군이 연재하고 있는 만화의 여 주인공?! 자신이 말한 오글거리는 멘트에 뒤늦게 부끄러워 하는데! 또한......more
-
재밌네요 +_+ 이번 분기 저의 촉은 매우 좋습니다! 현재까지 고른 애니가 모두 평타 이상 작이네요~ 아~ 물론 아직 확실하지 않은 것도 있지만...ㅎㅎㅎ 무뚝뚝한 고교생이지만 소녀만화(순정만화)를 연재하고 있는 노자키군! 그런 노자키군을 좋아하는 사쿠라 치요! 적극적......more